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네오위즈 퍼블리싱 게임 5종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5종을 출시한다.

스토브인디, 네오위즈 게임 5종 출시
스토브인디, 네오위즈 게임 5종 출시

이번에 스토브인디를 통해 출시하는 라인업은 '블레이드 어썰트'와 '메탈 유닛'을 비롯해, 정교한 조작에서 비롯한 액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탑뷰 소울라이크 게임 '언소울드', 동양의 저승 세계관이 돋보이는 메트로배니아 스타일의 액션 플랫포머 '사망여각', 다양한 마법 스킬 카드를 조합해 플레이하는 쿼터뷰 액션 '댄디 에이스' 등 5개 작품이다.

양사는 이번 5종 출시 이후 향후에도 네오위즈에서 배급하는 다른 게임들도 스토브인디를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토브인디에서는 네오위즈 퍼블리싱 게임 5종의 출시를 기념해 각 게임의 기본 할인에 더해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유튜브 게임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듀리'와 '카사노박' 채널을 통해 배포한다.

이에 더해 네오위즈 게임 3종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5종 전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인디 신작 5종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이벤트 페이지 (https://indie.onstove.com/ko/event/exhibit/3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의 한 관계자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스토브 핫위크' 프로모션도 기억할만하다. 3월 핫위크에는 17% 할인 쿠폰에 더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지정 게임 하나를 특가에 구매 가능한 '핫딜'이 진행된다."라고 귀띔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