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이벤트 개최, '마키마' 코트 오프 코스튬 무료 지급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캐릭터 '마키마'의 신규 코스튬을 공개하고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레벨 인피니트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만화 '체인소 맨'과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추가된 SSR 캐릭터 '마키마'가 코트를 벗고 싸우는 신규 코스튬 '코트 오프'를 선보인다.

신규 코스튬 '코트 오프'
신규 코스튬 '코트 오프'

신규 코스튬 '코트 오프'는 캐릭터 '마키마'를 보유하면, 오는 3월 15일까지 이벤트 'BULLET X CHAINSAW'를 통해 업적 미션 화면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데블 헌터 SSR '마키마'는 수냉 타입의 기관단총을 활용하는 방어형 캐릭터로, '체인소 맨' 원작에서의 대사를 오마주한 ▲”나에게 활약을 보여줄 수 있겠니?” ▲”발각된 모양이네” ▲”조용히 해주겠니?” 등 매력적인 스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성우 사인 증정 글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마키마', '파워', '히메노' 캐릭터의 성우 사인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14일까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면 추첨해 '체인소 맨' 뱃지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22일 인기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과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국내에서는 구글 매출 순위 TOP10 진입, 일본에서는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하는 등 기록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