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러스의 대모험!' ‘마력 척결관’ 사전 판매 진행
라이엇 게임즈가 오늘(8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 게임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력 척결관)’ 출시일을 공개하고 사전 판매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력 척결관’은 2018년 출시된 ‘문라이터’의 개발사 ‘디지털 선’이 개발한 2D 픽셀 액션 RPG다. 이용자는 마법을 사용하는 ‘데마시아’ 왕국의 거짓된 평화에 맞서는 탈출한 마법사, ‘사일러스’가 되어 그의 복수를 실현해야 한다.
이번 작품은 오는 4월 19일 닌텐도 스위치, Xbox 시리즈 X/S, Xbox One, PS5, PS4 및 PC로 출시되며, 오늘부터 사전 판매에 돌입한다. 사전 구매자 전원에게는 ‘길 잃은 은빛 날개’가 제공된다.
아울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이용자는 ‘은빛날개 보급 상자’와 ‘아늑한 동굴 장식’에 더해 ‘한정 주문’, ‘해방된 자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컬렉터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사일러스 스태츄 ▲아트 북 ▲디럭스 아트 프린트 ▲럭스 만화책 특별판 ▲사일러스&럭스 에나멜 핀 ▲사운드트랙이 담긴 레코드가 포함된 한정판 상자가 주어진다. ‘컬렉터 에디션’은 오는 4월 19일 라이엇 스토어(링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