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새로운 AR게임 '페리도트' 사전예약 시작

'포켓몬고'로 유명한 나이언틱이 귀여운 가상 반려동물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또 다른 AR 게임 '페리도트'의 사전예약을 9일 시작했다.

게임 속 반려동물 ‘페리도트(이하 도트)’는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먹이를 먹거나 잠을 자고 주변 환경을 탐험하기도 하는 마법 생명체다.

각각 고유한 유전을 가지고 부모로부터 혼합된 유전자를 받아 다양한 색상이나, 털북숭이, 뿔, 큰 귀, 풍성한 꼬리 등 무한한 외모 조합을 만들어 낸다.

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새로운 모습의 도트를 만나는 등 상상 이상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찾아낼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도트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먹이를 주고, 놀아주거나 모험을 시켜야 하며, 성장이 완료되면 다음 세대의 도트를 부화시킬 수 있다.

육성한 도트들은 계속해서 수집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리도트'는 오는 5월 9일에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 후 출시 2주 내에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도트를 위한 출시 한정 파티 모자 장식을 선물할 계획이다.

페리도트
페리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