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 발표
그라비티가 자사의 3D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X)과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의 콜라보레이션 사전 예약 페이지를 15일 오픈했다.
'라그X'와 '전생슬' 콜라보레이션은 3월 30일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3월 15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 프로필 테두리, 원더랜드 황금 기념 코인, 원더랜드 주사위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 후 '전생슬'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코스튬, 탈것, 펫, 콜라보 카드 등 한정판 콜라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MVP 보스 폭풍룡 베루도라, MINI 보스 오크 디재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며 펫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 3월 13일에 '라그X'에 학원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베이스 레벨 56 달성 후 크리투라 아카데미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스승의 자격이 주어지며 최대 3명의 학생과 사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또 사제 관계의 학생과 퀘스트 등을 통해 스승 레벨을 올리면 특수 명예 칭호 등의 보상을 증정받게 되고, 학생 자격은 베이스 레벨 20 이상 55 이하의 이용자가 안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