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콜라보 업데이트.. '길티기어' 캐릭터들 '종횡무진'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와 아크시스템웍스의 인기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콜라보 콘텐츠는 ▲잭 오 코스튬(하루, 릴리, 스텔라, 이리스, 치이, 에프넬, 이나비, 다나), ▲솔 배드가이 코스튬(어윈, 진) ▲솔 배드가이와 잭 오 아카식 레코드, ▲ S급 램리썰과 A급 카이키스크, B급 파우스트(이벤트) 소울메이트 등이다.
'소울워커' 유저들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들의 화려한 코스튬을 확보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관련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램리썰과 카이키스크, 파우스트 등의 캐릭터들을 소울메이트로 소유할 수 있게 됐다.
또 라이언게임즈가 이번 콜라보와 함께 준비된 이벤트 메이즈인 ▲'보이드 오브 매직'을 통해 통합 테라 브로치 큐브와 파우스트 소울메이트, 에너지 컨버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박경배 슈퍼애니 스튜디오 PD는 "지난 2월 18일의 유저 간담회 이후 '소울워커'의 게임성과 운영 등 많은 부분을 개선시키고 있고 ‘STEAM 1주년 기념 박경배 PD와 함께하는 카드게임 이벤트’ 생방송으로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라며 "이번 콜라보 또한 유저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모쪼록 이번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의 콜라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이번 1차 콜라보 이후 오는 4월 초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2차 콜라보를 준비 중이다. 2차 콜라보에서는 더욱 많은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캐릭터들을 ‘소울워커’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언게임즈는 '소울워커' 64비트 변환 등 많은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