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야심작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브랜드 사이트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올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의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는 전세계에서 누적 조회 수 142억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웹툰으로 자리 잡은 '나 혼자만 레벨업((주)디앤씨웹툰비즈 발행)'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액션 RPG다. 이용자들은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스토리 모드', '헌터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을 공개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식 출시 빌드에서는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 등을 통해 웹툰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심도 있게 구현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공식 트위터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카카오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넷마블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