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영화 '리바운드’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4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리바운드’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화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 농구대회에서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 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넥슨은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북돋기 위해 제작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넥슨은 오는 4월 5일부터 11일까지 극장 3사(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회원을 대상으로, ‘리바운드’ 1인 2매 이상 온라인 예매 및 관람을 완료하고 각 극장별 ‘리바운드’ 넥슨캐시 증정 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4월 26일까지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넥슨 현대카드 CHECK)로 롯데시네마에서 결제 및 관람 후, ‘넥슨 현대카드’ 관람권 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영화 예매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 ‘바람의 나라: 연,’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엘소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등에서도 영화 ‘리바운드’ 관련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바람의 나라: 연’에서는 4월 6일부터 20일까지 영화 ‘리바운드’를 연출한 장항준 감독과 영화 속 인물인 강양현 코치 NPC가 등장, 장항준 감독 NPC와 대화하면 게임에 필요한 각종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미니 농구게임에서는 부산중앙고 ‘농구복’ 외형 아이템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4월 5일 하루 동안 게임로비에서 ‘영화 리바운드 대개봉!’ 문장을 채팅으로 입력하면 ‘G600 농구공 수류탄 영구제’ 아이템과 5만 경험치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는 4월 11일까지 유저가 ‘리바운드’ 예고편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뒤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댓글로 레이서명과 참여 인증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COIN’ 300개를 지급한다.
‘엘소드’에서는 4월 13일까지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농구공 형태의 투척성 아이템 ‘리바운드 수정구’와 캐릭터 대기 시 농구공을 위로 돌리는 모션 아이템 ‘리바운드 : 농구공 돌리기 대기 모션(100일) 커스텀 큐브’를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4월 20일까지 ‘농구공 수류탄’ 한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아이템을 통해 좀비를 킬 하면 ‘닉네임변경’, ‘무기 강화 경험치 100’, ‘2000 마일리지 지급권’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