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 지엔에이이컴퍼니,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MOU 체결

지엔에이컴퍼니(대표 최지웅)가 대한민국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서로의 기술과 인프라를 공유하고, 홍보 및 마케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의하기로 했다.

특히, 지엔에이컴퍼니는 올해 예정된 글로벌 인디게임 전시회 '2023 인디크래프트'를 적극 후원한다. 지엔에이컴퍼니는 자체 서비스인 '플레이오'를 활용해 협업할 예정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지엔에이컴퍼니의 '플레이오'는 100만 게이머가 선택한 플랫폼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인디크래프트' 뿐 아니라 향후 대한민국 중소 게임 개발사를 위해 양사가 함께 할 수 있는 분야를 고려하여 좋은 관계가 유지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지엔에이컴퍼니 최지웅 대표는 "한국의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자리에 지엔에이컴퍼니가 함께 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라며,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함께 계속해서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이머 앱 '플레이오'를 서비스하고 있다.

지엔에이컴퍼니,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MOU
지엔에이컴퍼니,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MOU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