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에 산악왕 등애 선봬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등애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등애는 위나라의 무장으로, 제갈량 사후 촉을 이끌었던 강유와 대립했다. '삼국블레이드'에서 등애를 사용하면 '지면 붕괴' 태그 스킬이 발동되며 넓은 범위 안의 적을 공격하고 보호 효과를 제거한다.

등애의 전투 중 액티브 스킬인 '사복대검계' 사용 시 등애가 검의 결계를 펼쳐 적을 끌어 들이며 공격한다. 이 때 공격을 받으면 잠시 무적이 되어 피해를 배로 되돌리는 추가 공격을 하고 추가 공격으로 주는 피해의 일부를 생명력으로 회복한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등애를 초월할 수 있게 되며, 초월 액티브 스킬인 '산악분출검'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등애가 검을 내려찍으며 주변에 피해를 입히고, 적들의 발 밑에서 사복검이 분출된다.

분출된 사복검은 적들에게 무적을 무시하는 피해와 속박 효과를 준다. 사복검이 모두 분출된 후에는 등애가 자신의 사복검을 크게 휘둘러 적들에게 무적을 무시하는 피해와 출혈 효과를 주고, 분출된 사복검도 폭파하며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준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 이후 등애의 팀 효과가 추가되고,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 역시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 초월 등애
삼국블레이드 초월 등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