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프로야구 개막 기념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MVP 선수 카드'를 추가하는 등 2023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MVP 선수 카드'는 KBO MVP, 올스타전 MVP, 한국시리즈 MVP 등을 수상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 카드는 강화에 성공하면 기존 선수 카드 대비 많은 능력치가 부여되며 이용자가 원하는 능력치를 직접 선택해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구마구' 본연의 개성을 살려 만화와 같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툰 쉐이더 그래픽 모드'를 추가했다. 또 한층 다양한 타구가 발생해 박진감 있는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라이브 선수 카드'에 팀 컬러 효과, 능력치 밸런스 등을 업데이트하고 '마구마구2023 모바일'을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빌드를 출시했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 PC 빌드는 넷마블 런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4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