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M’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 5종이 개편되어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 계열 캐릭터의 일러스트 디자인과 스킬, 스킬 효과 등이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다.
넥슨은 이번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그너스 기사단 전용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3레벨에서 140레벨까지 1+2 레벨업 버닝 효과를, 140레벨에서 2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여기에 일정 시간 동안 시그너스 기사단을 수련하면 대량의 경험치를 지급하는 ‘폭풍성장의 수련장’ 이벤트와 ‘시그너스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등 풍성한 레벨 별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를 기간 내 200레벨 달성 시 ‘기사단 대미지스킨 (유닛)’, ‘코어 젬스톤’, ‘아케인심볼: 소멸의 여로’ 등이 포함된 ‘시그너스 기사단 200레벨 달성 상자’를 지급한다.
또, 정령과 꽃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숲, ‘블루밍 포레스트’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7일까지 이벤트 필드 사냥과 콘텐츠 이용을 통해 매일 5개씩 획득 가능한 티켓을 소모하면 ‘블루밍 코인’, ‘S등급 만능 쥬얼’, ‘럭키데이 주문서 (5%)’ 등으로 구성된 위시리스트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5월 31일까지 23레벨 전후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코인으로 ‘코인 드롭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수집한 코인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1일까지 수집한 블루밍 코인 개수에 따라 ‘초록빛 각인의 인장’, ‘강력한 환생의 불꽃’,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같은 기간 이벤트 맵에 입장하면 최대 6명까지 등록된 캐릭터 레벨로 누적되는 ‘블루밍 가드닝’ 단계에 따라 모든 캐릭터에게 버프 효과를 적용하는 한편, 매일 오전 12시 기준으로 총 레벨 합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