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신작 판타지 FPS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 7월 20일 출시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어센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1인칭 마법 슈팅 게임 Immortals of Aveum('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을 오는 7월 20일 PS5, Xbox 시리즈 X/S, EA 앱,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은 심연의 끝자락에 있는 오리지널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FPS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법사단에 합류하여 청색, 녹색, 적색의 세 가지 마법을 활용해 연쇄 공격을 발동하고 적절한 타이밍의 카운터로 적의 군단을 무찌르는 주인공 잭이되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

어센던트 스튜디오의 CEO 겸 게임 디렉터인 브렛 로빈스는 "마침내 전 세계에 불멸의 아베움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5년간의 여정이었고,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팀원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하며, “저희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빠르고 유려한 전투와 장대한 스토리를 갖춘 영화 같은 스릴 넘치는 슈팅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하루빨리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EA 파트너의 총괄 책임자인 제프 가몬은 "브렛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팀을 구축했으며, 독창적인 AAA 게임과 깊이 있는 스토리, 상상력이 풍부한 새로운 스토리를 만드는 데 대한 그들의 끊임없는 열정이 게임 속에서 유감없이 발휘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은 오는 7월 20일 발매 예정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잭의 주문 위력을 높여주는 정화된 아크라이트 인장을 받을 수 있으며,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고유 인장, 반지 3개, 보호구 2개, 토템 3개가 제공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