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서비스 27주년 기념 ‘천인’ 리마스터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20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의 서비스 27주년을 맞아 ‘천인’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리마스터로 ‘천인’은 3개(개조, 창조, 지배)로 구분되었던 계열별 스펠이 통합되며, 하늘의 힘을 관장하는 더욱 강력한 직업으로 거듭난다. 구름을 타고 빠르게 적을 관통해 이동하는 등 기동성이 높아지며, 비, 바람, 구름 등 날씨를 이용한 다양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또, 근접 공격형 직업 대비 다소 약했던 체력을 보완해줄 보호막 마법 '천기보호'와 대기를 이용해 공격하는 '천공', 마법 강화 효과의 '천기', 자신을 강화하거나 상대를 약화시키는 '전능' 계열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5월 10일까지 접속만해도 ‘[천인]각인구슬’ 3종과 ‘[천인]순금요강’ 6개 등 장비 강화와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접속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기간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를 통해 7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벨업 시 더 강화된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끼리 동기를 맺으면 추가 버프 효과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또, 600레벨부터는 접속과 관계없이 경험치가 쌓이는 ‘흐름의 미학’ 혜택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PC방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PC방 접속 시 150%에서 200%로 경험치 버프 추가 혜택과 함께, ‘환상의시련’ 몬스터 처치 경험치 1.5배, ‘신수의정수’ 및 ‘사신정기’ 1+1 획득, ‘흐름의미학’ 대표 캐릭터 우물 경험치 4배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인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며, 최대 70시간 접속 시 즉시 ‘고대 마령의 흑월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PC버닝]무기제작고서(마령1차)’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