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지.아이.조’ 3차 콜라보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지.아이.조(G.I. JOE)’와 3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해 8월, 12월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에서 소개된 오리지널 스토리의 마지막 대결이 진행된다. 이용자는 듀크, 로드블럭, 스칼렛을 포함한 지.아이.조와 함께 코브라와의 싸울 준비를 마치고, 두 세력의 새로운 지원군, 스톰 쉐도우와 스네이크 아이즈를 맞이한다.
조이시티는 3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토리를 넘어 진정한 지.아이.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향수를 일으키는 이벤트, 인게임 미션, 아라시카게 테마 장비, 지.아이.조 콜라보레이션 한정 배틀 패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배틀 패스를 통해 새로운 지.아이.조 제독 아바타와 초상화, 기지 등 다양한 스킨이 제공되며, 지.아이.조의 인기 전투기 래틀러(Rattler), 나이트 레이븐(Night Raven), 그리고 나이트 레이븐 리콘(Night Raven Recon)가 등장한다.
이 밖에도 ‘아르마다 함대’ 등의 콘텐츠를 통해 ‘팀버의 성장 보고서’를 수집해 콜라보레이션 기념 장비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대항하여 콜라보레이션 기념 전투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아이.조 연합 레이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