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구글 매출 4위로 껑충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크로스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출시 사흘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올랐다.
27일 0시 출시된 '나이트 크로우'는 같은 날 오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했고, 28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8위로 차트에 진입했다. 출시 사흘째인 29일 4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리며 톱3를 사정권 안에 뒀다.
인기 몰이를 진행 중인 ‘나이트 크로우’의 가장 큰 강점은 언리얼 엔진 5로 완성한 그래픽이 꼽힌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자들은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높은 인기에 신규 서버 그룹 ‘요하네스’를 오픈했으며, 28일 오후 6시부터 5월 3일(수)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에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한, 30일(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