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구글 매출 2위 등극...서버그룹 '피아몬트' 추가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크로스 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 플레이 매출 2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도 유지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수의 지속적인 증가에따라 29일 저녁 신규 서버그룹 '피아몬트'를 추가 했다. 이로써 '나이트 크로우'는 10개 서버그룹, 총 30개 서버로 운영된다. 서버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3개 서버 이용자들은 통합 거래소를 활용하고, 대규모 전장 '격전지'를 함께 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이용자들이 보내주는 인기에 감사해 28일 6시부터 5월 3일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에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한, 오늘(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의 선물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