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전장 시즌 4, 5월 10일 시작.. '화음으로 무장한 신규 영웅 등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속 인기 모드 전장(Battlegrounds)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더할 시즌 4가 오는 5월 10일부터 시작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전설노래자랑은 ‘솔로(Soloist)’ 하수인과 ‘조화로운 주문(Harmonic Spells)’, ‘피날레(Finale)’ 키워드 등 다양한 요소들이 담긴 145종의 신규 카드들로 구성됐다.
신규 영웅 ‘록의 대장군 분(Rock Master Voone)’이 헤드라이너로 등장해 총 58종의 새로운 전장 하수인들을 이끌고 투어에 나서게 되며,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 축제 테마의 외형 요소들도 풍성히 마련된다.
전설노래자랑이 절정으로 향하는 가운데, 새 하수인 58 종이 모든 종족에 걸쳐 전장에 출현해 플레이어들의 지휘에 따라 화음을 자아낸다.
놓칠 수 없는 음악 축제의 헤드라이너이자 신규 영웅으로 찾아오는 록의 대장군 분은 '활기찬 화음(Upbeat Harmony)' 지속 영웅 능력을 통해 세 턴이 끝날 때마다 내 손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카드를 자동으로 복사하므로, 턴 수를 잘 헤아리고 보너스 카드의 활용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플레이에 큰 변화를 줄 요소도 선보인다. 독성 키워드를 보유한 하수인들은 앞으로는 독소(Venomous) 키워드를 갖게 되며, 이제까지 독성은 피해를 준 모든 하수인을 처치했지만 독소는 피해를 준 첫 번째 하수인만 파괴하게 되므로 이에 맞는 발빠른 전략 전환이 요구된다.
또 이용자들이 정예 타우렌 족장(Elite Tauren Chieftain, E.T.C.) 월드 투어 테마의 외형 아이템들을 선택하면 전장에서의 경험을 한층 신명나게 끌어올릴 수 있다.
'하스스톤' 전장 시즌 4 및 그 안에 포함된 하수인 변경 사항과 적용 시점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