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크로노 오디세이' 트레일러 공개에 극찬 쏟아져
엔픽셀이 공개한 '크로노 오디세이' 게임 플레이 플레일러에 이용자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독특한 시간 개념을 도입한 자체개발 오픈월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크로노 오디세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4일 글로벌 공개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뛰어한 시각적 효과를 담아낸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매끄러운 오픈 월드 그리고 플레이어가 시간을 조작해 전투와 주변 환경을 재정의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언리얼 엔진 5의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계절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날씨와 환경 등 생동감 넘치는 '크로노 오디세이'의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포트나이트, 레지던트 이블, 블러드 본, 갓 오브 워 등의 전설적인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Cris Velasco)'가 창조해 낸 몰입력 있는 사운드가 스케일의 웅장함을 극대화한다.
공개된 영상과 관련해 이용자들은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다.", "국산 게임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트레일러 대로만 나와주면 대작이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다.
크로노 오디세이 개발진은 "크로노 오디세이는 MMORPG에 열정을 다하는 개발자들과 전 세계 열렬한 게임 팬들이 함께 만들어 나갈 야심 찬 프로젝트이다."라고 정의하고 "우리는 MMORPG가 모험과 도전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궁극의 장르로 생각하고 있으며, '크로노 오디세이'의 궁극적인 목표 역시 게이머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평생에 잊지 못할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픈월드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는 PC,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크로노 오디세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