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프로야구 기록 반영한 라이브 카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 'LIVE(라이브) 선수 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의 'LIVE 선수 카드'는 매주 2회 선수들의 실제 기록이 능력치로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활약을 좀 더 빠르고 생동감 있게 확인 할 수 있다.

또 게임에서 'LIVE 선수 카드'로만 팀을 구성할 경우 팀 전체 능력치가 추가적으로 증가한다. 이용자는 오는 10일부터 접속만 해도 원하는 팀의 'LIVE 선수 카드' 전부를 획득 가능한 'LIVE 선수 스타터팩'을 지급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하루에 보상을 최대 3번까지 받을 수 있는 '타임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시계가 작동하고 이용자는 정해진 시간 동안 플레이 하면 하루 3회에 걸쳐 '레전드 베이직 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LIVE 선수 카드’ 업데이트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LIVE 선수 카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