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로 플레이엑스포를 화려하게 수놓은 반다이 남코
'철권8'을 앞세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 이하 반남코)가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플레이엑스포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장에서는 반남코 부스에서는 철권 8'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와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과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의 포토존 등 다양한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가장 큰 관심을 받은 공간은 ‘철권8’의 체험부스였다. 마치 UFC의 옥타곤 형태로 조성된 철권8 체험 부스는 오늘(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약 700여 명의 이용자가 입장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대전으로 약 30분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철권의 아버지'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듀서를 비롯한 '철권 8' 개발진 초청 이벤트가 오는 13일 11시 20분부터 개최되는 것은 물론, 유명 철권 게이머들이 현장에서 대전을 벌이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반남코는 '철권8' 테스트 종료 후 향후 게임 밸런스에 참고 자료로 활용될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참석한 이들에게는 ‘철권 8’ 특제 스티커 & 특제 인증 티켓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풍성한 스테이지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