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M’ 캐릭터 밸런스 개편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밸런스 개편으로 다양한 보스전 상황에 맞춰 스킬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업데이트와 함께 처음 선보였던 ‘블루밍 포레스트’ 테마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25일까지 NPC의 춤 동작과 동일한 방향의 화살표를 입력하면 ‘블루밍 코인’을 지급하는 ‘블루밍 댄스파티’ 이벤트와 ‘뱀탕’, ‘자동전투 충전권(30분)’,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 사냥을 통해 ‘빛나는 꽃잎’ 수집 시 ‘블루밍 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최종 보상으로 ‘블루밍 포레스트 대미지 스킨(유닛)’을 선물한다. 또, 6월 1일까지 원하는 캐릭터를 선정해 휴식을 보내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휴식을 통해 얻은 만족도 단계에 따라 추가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캐릭터 스펙을 높일 수 있는 ‘게이지 UP! 스타포스 UP!’ 이벤트를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및 이벤트 상점 구매로 얻은 ‘빛을 잃은 주문서’를 사용해 ‘스타포스 100% 강화권’을 제작할 수 있으며, 최대 `스타포스 20성 100% 강화권’까지 제작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개편 및 이벤트 실시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개편 및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