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기념 직업군 콘서트 포스터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를 앞두고 각 직업군의 콘서트 포스터 9종을 순차 공개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5월 30일까지 모험가, 시그너스 기사단, 영웅, 레지스탕스, 노바, 제로, 키네시스, 레프, 아니마 순으로 하루에 1종씩 포스터를 선보인다. 첫 번째 포스터로 공개된 '모험가'는 게임의 대표 직업군 중 하나로, '모험가'를 연상케 하는 단풍잎을 대표적 상징물로 내세웠다.

이와 함께 5월 31일부터는 각 직업군의 하이라이트 멜로디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9일간 각 직업군 하이라이트 멜로디 9곡을 통해 여름 쇼케이스에서 공개될 직업군 별 테마송 중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는 앞서 현장 입장권과 CGV 생중계 관람권 모두 빠르게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쇼케이스는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도 생중계되며 1부에선 직업군별 테마송 콘서트가, 2부에선 여름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 발표가 담길 예정이다.

메이플, 직업군 포스터 공개
메이플, 직업군 포스터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