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PC방,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브랜드 콜라보로 시선 집중

앤유PC방은 자사의 프랜차이즈 실적과 향후 청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대구1호점으로 시작한 앤유PC방은 현재 전국에 180여개에 이르는 매장을 오픈하여 고급 인테리어와 다양한 먹거리 제공하여 새로운 PC방 브랜드로 호평받고 있다.

앤유 PC방인테리어
앤유 PC방인테리어

앤유PC방은 활발하고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e스포츠 등 오프라인 이벤트 연계, 하이엔드 인테리어 및 먹거리 공급 등 3가지를 중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실제로 엔유 PC방 앤유PC방 신촌 지점은 스틸시리즈 와 협업해 매장 내 체험존과 샵인샵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여러 지점에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부천시청 지점은 e스포츠 팀 농심 레드포스와 협업을 통해, 전 좌석을 인텔 i7-13700 렙터레이크를 탑재하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 추진도 적극적이다. 엔유 PC방 측은 올해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함과 동시에 자체 e스포츠 대회를 준비 중이며, 올해 중 대회석과 자체 방송실, 중계석을 보유한 매장을 10여개 이상 오픈해 규모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앤유 PC방
앤유 PC방

여기에 각 지점의 상권 특징에 맞는 포인트 인테리어와 오리지널 게이밍기어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XOXO 핫도그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먹거리도 제공한다. XOXO 핫도그는 오션월드와 올림픽 체조 경기장, 잠실 야구장, 기아 챔피언스 필드 야구장 등 입점한 매장이 500호가 넘는 핫도그 전문 브랜드다.

앤유PC방 하성주 대표는 “PC방은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라며 “공간 자체로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e스포츠와 하드웨어 체험존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PC방이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