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 ‘침식된 이지스 본부’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콘텐츠 ‘침식된 이지스 본부’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침식된 이지스 본부’는 기존의 ‘침식된 고대유적지’ 보다 상위 단계의 ‘침식’ 협동 던전으로, ‘모험’과 ‘숙련’ 2개의 난이도가 동시에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침식’ 던전에서 이용자들은 꿈꾸는 소녀 ‘마야’를 납치한 의문의 인물 ‘마스커레이드’를 상대하게 된다. ‘마스커레이드’를 처치하면 난이도에 따라 장비 추가 능력치를 재감정할 수 있는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마스커레이드’와 ‘아멘호테프’의 ‘소울스톤’, ‘특급 개조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2일까지 ‘바르바토스’ 서버에서 ‘마야’ 서버로 ‘아카이브(계정)’ 이전을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를 개설했다. 1차 이전은 15일 진행되며, 이전 시 ‘바르바토스’ 서버에 생성한 ‘아카이브’와 캐릭터, 장비, 재화, 업적, 칭호 등 모든 것이 보존된다. 또,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신규 수영복 아바타 ‘해변의 여유’를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9일까지 ‘열정의 주사위 이벤트’로 피로도를 40 소모할 때마다 지급하는 주사위를 굴려 도달한 발판에 따라 ‘오리칼쿰 링’, ‘균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주사위 보드를 완주할 때마다 ‘찬란한 아르카나’와 ‘파멸의 편린’ 등 특별한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동안, 일일 피로도 소모량과 80 피로도 누적 소모 횟수에 따라 ‘판도라 열쇠’, ‘전설 방어구 선택 패키지’를 지급하는 ‘크루스의 비밀훈련 프로그램’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