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세계수의 미궁 HD 리마스터' 정식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러스가 개발한 던전 RPG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의 HD 리마스터 버전인 '세계수의 미궁 1・2・3 HD REMASTER'를 닌텐도 스위치 및 스팀 버전으로 오늘(1일) 발매했다.

세계수의 미궁 1・2・3 HD REMASTER
세계수의 미궁 1・2・3 HD REMASTER

'세계수의 미궁'은 다양한 직업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한 모험가들과 그들의 스킬로 도전하며, 자신만의 지도를 그려가면서 모험하는 3D 던전 RPG이다. 이번 리마스터 버전은 그래픽이 더욱 고해상도로 그려지며, 캐릭터와 배경 그리고 몬스터의 일러스트가 모두 새롭게 그려져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크린샷
스크린샷

원작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신규 기능도 추가된다. 먼저 초보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PICNIC' 등 난이도가 추가되며, 오토 매핑 기능이 강화되어 이동한 바닥과 벽이 자동으로 기록되어 게임 플레이가 쾌적해진다.

여기에 모험가의 용모를 다른 직업에서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투 중, 적의 정보를 볼 수 있는 'DICTIONARY' 기능 및 대항해 퀘스트의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전세계 이용자들과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크린샷
스크린샷

이와 함께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세계수의 미궁 리마스터'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세계수의 미궁 10th Anniversary 미니 접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