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9월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 오늘부터 데모 체험 가능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9일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의 출시 일정을 알렸다. 이와 함께 게임의 데모 버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P의 거짓'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오늘 새벽 4시(현지시간 6월 8일 오후 12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 SGF) 2023'에서 공개됐다. 네오위즈는 새롭게 공개한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으로 '서머 게임 페스트'에 참가, 신규 영상을 통해 게임의 출시일과 데모 빌드 공개 및 사전 판매 혜택 등을 안내했다.
먼저, 2분 3초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내 다양한 장소와 보스의 모습, 그리고 그들과 맞서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P의 모습이 담겨있다. 베일에 감춰져 있던 '소피아(Sophia)'의 모습과 신규 코스튬 및 무기를 장착해 즐기는 화려한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P의 거짓' 데모 빌드 체험과 사전 예약 일정도 공개하며 출시 기대감을 한층 고무시켰다. 오늘부터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는 데모 버전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챕터1'과 새로워진 '챕터2'를 체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의 공식 출시일을 오는 9월 19일로 결정했다.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결정이며, 오늘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늘(9일) 오후 2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개최되는 'P의 거짓' 쇼케이스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 담긴 새로운 소식과 유통 전략, FGT(Focus Group Test) 결과, 퀘이사존 협업 PC 최적화 테스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