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여름 시즌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간의 그림자 속에서 발생한 사건의 해답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내용의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 21. 시공의 방주’가 추가되며, 신규 지역 ‘밀라 라우렐’, ‘방주 추락 지점’, ‘아누 카르실라’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 ‘고대 장비’, ‘고대의 꿈의 끝’, ‘고대의 용옥’, ‘고대인의 혼돈 원정대 문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고대인의 방주’ 및 ‘방주 하부 선창’, 신규 인스턴스 던전 ‘초월의 방주[과거]’가 추가된다. 여기에 캐릭터 최고 레벨을 95레벨에서 99레벨로 확장, 신규 영웅 스킬 ‘고대의 힘’ 및 ‘알테이아’, ‘반다르’ 캐릭터 전용 서브 퀘스트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웅 스킬의 UI가 직관적으로 개선되고, 메인 퀘스트 보상 및 영웅 레벨을 개편, 초보자 가이드가 변경되는 등 신규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진행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에 5분 이내에 모든 ‘바커스’를 처치해야 하는 ‘바커스x바커스x바커스 +’를 적용하고,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대인의방주_보도자료
고대인의방주_보도자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