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므로웨크의 미궁'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므로웨크의 미궁'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므로웨크의 미궁'은 위치와 경로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 거미굴 형태의 지역을 탐험하는 콘텐츠다. 기믹 파훼, 숨겨진 요소 발견, 우두머리 제압 등으로 모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용자는 '침식의 마녀 케헬' 이야기 중 '므로웨크의 미궁 의뢰'를 완료하면 입장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자격과 함께 일정 수준의 레벨 및 전투력을 갖추고 '므로웨크의 길잡이' 아이템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끝없는 겨울의 산 신규 이야기 4종이 추가됐다. 추가된 이야기 중 '몽실몽실 알파카', '겨울의 닮은 순록' 완료 시 끝없는 겨울의 산 전용 탈것인 '알파카'와 '얼음 순록'을 획득할 수 있다. '알파카'는 클래스 '샤이' 전용이며 '얼음 순록'은 모든 클래스가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시들지 않는 눈꽃의 계곡'을 18일 09시까지 개방한다. 70레벨 이상부터 아이템 '핫초코'를 소모해서 이용할 수 있다. 던전 몬스터 사냥 시 고결한 흑결정, 고대의 지식 경험의 서, 아토르의 시련 : 고대 입장권 등을 얻는다. 이외에도 18일 09시까지 혼돈의 결정, 핫초코를 얻을 수 있는 '알파카 농장 먹이 조달', 끝없는 겨울의 산에서 미션 완료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겨울의 상자 주간 미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를 통해 접속 7일 동안 빛의 성수 3,000개, 플러스 종합 패키지 14일, 오네트의 정령수 15일, 심연 등급 유물 상자 5개, 모험의 증표 10,000개, 혼돈의 축 1개, 아크라드 3개 선택 상자, 저주받은 해적섬 입장권 10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