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에이컴퍼니 플레이오, 게임더하기 사업통해 글로벌 마케팅 지원

게임 플레이타임 기반 리워드 플랫폼 '플레이오'를 서비스 중인 지엔에이컴퍼니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2023 게임더하기(이하 게임더하기)' 사업의 글로벌 마케팅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엔에이컴퍼니는 자사 서비스인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더하기는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사업이다. 글로벌 역량과 게임 관련 서비스 수행 이력이 있는 협력사들을 바탕으로,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이 각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포인트로 거래할 수 있는 제도다.

지엔에이컴퍼니는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플레이오'를 통해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을 돕는다. '플레이오'는 지난 2021년 국내 출시돼 100개가 넘는 게임사들과 함께 게임 마케팅을 진행해왔고, 최근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에는 글로벌 테크 서비스 소개 플랫폼 'Product Hunt'에도 공개되며 미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지엔에이컴퍼니 관계자는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돕는 일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게임더하기 협력사로서 게임사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케팅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엔에이컴퍼니,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더하기’ 협력사 선정
지엔에이컴퍼니,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더하기’ 협력사 선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