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서비스 1만 Day' 기념 사연 모집 이벤트 연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바람의나라’에 ‘바람 기억을 모집합니다’ 이벤트를 오늘(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바람의나라’에서 특별한 사연이 있는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여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선정 기준은 많은 이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거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사연, 혹은 재미를 줄 수 있는 사연 등이며, 내부 심사에 따라 '추억상' 1명과 '바람상' 5명을 선정한다. '추억상'을 수상한 이용자에게는 넥슨캐시 100만 원, 바람상을 수상한 이들에게는 넥슨캐시 10만 원이 지급된다. 특히, 선정된 사연 중 일부는 픽셀 드라마에 소재로 사용될 수 있어 이용자들과 추억을 공유하는 뜻깊은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 서비스 10000일을 기념한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도 공개됐다.먼저 오는 20일에는 성장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능력치 개편이 이뤄지며, 8월 17일에는 클래식 직업 ‘도사’ 리마스터와 함께 10000일의 상징성을 강조한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람의나라 10000일 기념 업데이트
바람의나라 10000일 기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