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러플’, 스무 번째 시즌 ‘WKC’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스무 번째 시즌 ‘World Kart Championship(이하 WKC)’을 오늘(6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시즌에서는 상해를 배경으로 하는 ‘WKC 상해 서킷’과 광활한 비포장도로를 마음껏 질주할 수 있는 ‘WKC 투어링 랠리’ 등 다양한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레전드 아이템 카트 ‘켈베로스’, 레전드 스피드 카트 ‘스피릿 벤져’, 레전드 캐릭터 ‘상큼 레이서 첸첸’ 등 각종 신규 카트 및 캐릭터도 추가한다.

새로운 하이라이트 카트 ‘흑룡’ 및 ‘백룡’도 추가된다. 신규 카트는 드래곤 센터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흑룡’ 및 ‘백룡’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붐힐 서바이벌’도 선보인다. ‘붐힐 서바이벌’에서는 제한 시간 내 먼저 결승선에 도달하면 승리하는 ‘스피드 라운드’와 제한 시간 내 장애물과 공격을 피하며 마지막까지 생존하면 승리하는 ‘서바이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총 3개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한 후, 라운드 승패에 따라 획득한 ‘티어 포인트’를 기반으로 ‘스타소원석’, ‘행운의 별보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챔피언’ 티어 달성 시 전용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9일까지 일일 접속 및 누적 접속 기간에 따라 ‘행운의 별 보석’, ‘K코인’ 등을 선물한다. 또, 7월 8일부터 8월 5일까지 게임 접속, 랭킹전 참여, 주간 활약도 달성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부스터 조각’을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스피릿 벤져(영구)’, ‘에너지 크리스탈’ 등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스무 번째 시즌 ‘WKC’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스무 번째 시즌 ‘WK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