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수집형 RPG 신작 '라그나돌' 사전 예약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의 사전 예약 접수를 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돌'은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수집형 RPG다. 요괴들의 편에서 평화로운 '환요계'에 침공한 인간에게 맞선다는 스토리와 화려한 연출이 특징인 작품으로 올해 하반기 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웹젠은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방법과 참여 보상, 이벤트 혜택 등을 안내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에 이어 각 앱스토어에서도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할 경우 '무료 환요석'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라그나돌' 전용 채널을 통해 접수한 사전 예약 신청자들은 '라그나돌' 대표 캐릭터로 디자인된 귀여운 특별 한정 이모티콘까지 얻을 수 있다.

웹젠, 정통 서브컬처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전 예약
웹젠, 정통 서브컬처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전 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