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앞두고 구글 2위로 반등

12일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에 오르며 반등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7월 초 개발자 서신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및 거대 전장 '월드 던전' 도입 계획을 알렸다. '월드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 같은 전장에 입장해, 협동하고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7월 20일(목)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월드던전 전장의 이름은 '칸델리움 대공동'이다. 칸델리움 대공동은 매주 화, 목, 일요일 지정된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7월 23일 1시즌의 첫 전투를 시작으로 4주간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

'월드던전' 조 추첨은 서버그룹의 생성일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1그룹과 2그룹으로 나뉜다. 각 그룹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그룹에서는 A조부터 F조까지, 2그룹에서는 G조부터 I조까지 총 9개의 조로 편성된다.

경쟁 서버 결정을 위한 '월드던전' 조 추첨은 7월 14일 2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방송된다.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