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여름맞이 신규 레이드 '콜래트럴 대미지' 업데이트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는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소울워커’에 여름맞이 신규 레이드 '콜래트럴 대미지'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7일) 전했다.
'콜래트럴 대미지'의 보스벨레토는 사성삼림 중 일원인 러그만의 최측근으로, 우수한 육체 능력과 재능을 바탕으로 무술을 달인의 경지까지 체득하고 있는 강력한 상대다.
이용자들은 이번 콜래트럴 대미지 업데이트로 에셀드레다 탈취를 위한 양동작전으로 아르카디아 렐름을 습격하는 벨레토를 상대해야 하며, 두 번의 페이즈를 극복해나가야 한다. 먼저 1 페이즈에서는 여러 무술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벨레토'와의 전투가 중심이 된다. 이어 2 페이즈에서는 러그만의 서포트로 무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기를 함께 사용하는 벨레토와의전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와 함께 라이언게임즈는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벨레토 레이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미션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벨레토의 넥타이'를 획득 가능하며, 획득한 재료로 그루톤 NPC의 제작 탭을 통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오는 8월 2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두 번째로 ‘여름맞이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어, 이용자들이 26일부터 8월 4일까지 각 일자에 맞추어 접속 시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머 베케이션 코스튬’이 추가로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캐릭터들의 비키니 콘셉트로 태닝 전 후 버전을 사진첩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경배 ‘소울워커’ PD는 “즐거운 여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벨레토와의 레이드 전투와 함께 시원한 서머 베케이션 코스튬,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공식 라운지에서 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워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