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클래식',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코그(KO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의 서비스 2주년 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7일)밝혔다.

지난 2003년 출시된 '그랜드 체이스'를 계승한 '그랜드체이스 클래식'는 지난 2021년 스팀을 통해 서비스 된 바 있다.아울러 2년의 기간 동안 캐릭터 ‘데카네’과 ‘아이’, 신규 지역 ‘해리어’, 특수던전 ‘테로카 공성전’, ‘시간의 사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코그는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이벤트’와 레이드 던전을 준비하는 ‘쾌속! 성장 스퍼트 이벤트’, ‘전야의 경계 태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번 ‘2주년 이벤트’는 출석만으로도 ‘묵혼’의 모든 코디 부위와 펫을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 2주년 당일부터는 ‘2배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8월 업데이트 에정인 레이드 콘텐츠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캐릭터를 85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와 함께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 '수영복 코디'도 3주 연속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2주년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2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