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MWU 코리아 어워드 2023’ 모집 시작

유니티 코리아(이하 유니티)는 자사의 우수 콘텐츠 선발 공모전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 2023(이하 MWU 코리아 어워드 2023)’의 일반 모집 접수를 시작한다고 오늘(1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이한 MWU 코리아 어워드는 우수한 국내 유니티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기획한 행사다. 올해는 모집 시작 일주일만에 전년 대비 두 배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7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 예정이었던 얼리버드 모집이 7월 25일에 조기 마감되었다.

MWU 코리아 어워드 2023의 일반 모집은 오늘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국내 거주 중인 유니티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 마감 후 온라인 투표를 통해 12개 카테고리에 대한 우수작을 선정하며, 유니티 전문 심사단의 심사를 거쳐 게임과 인더스트리 분야별로 최우수작을 선정한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상금과 함께 유니티 전문가의 기술 컨설팅, 유니티 공식 채널을 통한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인더스트리 부문 수상자에게는 오는 10월 5일 개최하는 유니티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통합 행사인 ‘유니티 APAC 인더스트리 서밋 2023’에 시연 부스를 마련해주는 특전도 준비했다.

유니티는 MWU 코리아 어워드 2023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제출한 크리에이터 중 10팀을 추첨해 배달 앱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MWU 코리아 어워드 2023 행사 페이지를 SNS(메타, 트위터)에 공유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니티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니티 코리아 김보영 본부장은 “얼리버드 접수가 조기 마감되면서 MWU 코리아 어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체감했다”며 “특히 인더스트리 분야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국가에 프로젝트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므로 워크플로 혁신을 꿈꾸는 개발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WU 코리아 어워드 2023’
‘MWU 코리아 어워드 20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