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하남 스타필드서 'P의 거짓' 오프라인 행사 진행.. 분위기 '후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P의 거짓'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진행됐으며,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P의 거짓'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 한 쪽편에는 게임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2대 마련했으며, 현장에서 한국 한정판 '콜렉터즈에디션(Collector’s Edition)' 실물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콜렉터즈 에디션은 사전 예약을 기념해 'P의 거짓'의 세계관을 녹여낸 다양한 굿즈와 사운드를 담아낸 LP 등으로 현장에서 많은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하남 스타필드에서는 게임 속 '검은 토끼단'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P의 거짓'의 배경이 되는 크라트시를 연출한 전시존 등이 주목을 받았다.
행사 둘째 날인 8월 18일에는 오후 4시부터 한시간 반 동안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PD)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AD)의 사인회가 개최되어, 많은 인원들이 몰려들어 'P의 거짓' 개발자들의 싸인을 받았다.
한편, 지난 8월 17일부터 시작된 'P의 거짓'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는 호평 속에 진행중이다. 지난 6월 데모 공개 3일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한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네오위즈 측은 최근 게임스컴을 위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는 등 'P의 거짓' 출시를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선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