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도 플투에서! 해긴 '플레이투게더' 제1회 카이아 영화제 개막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영화제가 열린다고 1일 밝혔다.
카이아섬에서 처음 열리는 영화제는 NPC '스필버거'를 도와 영화를 제작하고, 다운타운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다양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를 컨셉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최고의 영화 제작을 꿈꾸는 NPC '스필버거'의 시나리오에 따라 영화를 촬영하고, 관계자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등 시나리오 미션을 완료하면 무비 위크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상점에는 획득한 '영화 코인'과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영화 감독 코스튬과 영화를 테마로 한 각종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다운타운 영화관에서는 새로운 퀘스트와 글로벌 이용자들이 참여한 커뮤니티 이벤트 '카이아 영화제'에서 수상한 1~3등작품이 상영된다. 영화는 '플레이투게더'의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로, 오는 9월 14일까지 한정 상영된다.
영화 관람을 위해서는 티켓을 소지해야 하며, 영화 티켓은 영화관 내 키오스크 또는 NPC '시어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카이아섬에서 열리는 첫 영화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과 영화 필름 모자, 팝콘 가방을 선물하는 '영화 보는 날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9월 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기프트 캘린더를 오픈한다.
이와함께 카이아섬에 신비로운 새하얀 물고기 20종이 새롭게 등장하며, 콘서트장 앞에서는 오는 9월 진행되는 'Plant Our Planet!' 콘서트 소식을 전하러 온 새로운 NPC와 퀘스트가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