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영혼의 인도자】 여왕 헬'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라그나로크 갓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해당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서는 '【생명의 불꽃】 “얼티밋” 에스카노르' 등 기존 '페스티벌 영웅' 외에도 현재까지 출시된 '라그나로크' 영웅들이 모두 등장한다.

또 거인 '갸르가'와 '그레이브'가 보스로 등장하는 '라그나로크 스페셜 보스전'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누적된 클리어 횟수에 따라 '다이아몬드',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카드팩'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재화를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카드팩', '성장재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헬헤임의 여왕 아티팩트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라그나로크' 신규 7챕터를 추가하고, '광폭의 록시', '다나폴의 기사 리즈'의 신규 성물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