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 스위치 한국어판 예약판매 시작

손오공은 코가도 스튜디오의 스토리 어드벤쳐 리듬게임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1월 9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는 ‘AS~엔젤릭 세레나데’와 ‘심포닉 레인’ 등 다수의 대인기 미소녀 게임을 제작한 코가도 스튜디오의 쿠로네코상 팀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리듬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

일본을 대표하는 게임 시나리오 업체 ‘공방 겟코’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TV 애니메이션 각본가 ‘타자와다이스케’를 필두로 하여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또한 그래픽은 소셜게임, TCG등에서 미소녀 캐릭터를 디자인 한 일러스트레이터 ‘앗키진’ 작가가 맡았다.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 2일까지며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한정판 패키지의 경우 한국어판 게임 팩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프리미엄 북렛, 한정판 코인 등 타이틀 구성품이 포함되었다.

한정판 구성
한정판 구성

손오공 게임 브랜드 담당자는 “닌텐도 스위치 이용자분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코가도 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되었다. 코가도 스튜디오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미소녀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