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장애인선수단,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서 총 17개 메달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2023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총 17개 메달(금9, 은6, 동2)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주관한 이번 대회는 수상 종목과 실내 종목 등으로 구분된 총 29개 세부 종목으로 대회가 치러졌다.

넷마블문화재단에서는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각 선수는 강현주 선수 금메달 3개, 강이성 선수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한은지 선수 금메달 2개, 배지인 선수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이봉희 선수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전숭보 선수 은메달 1개, 이승주 선수 동메달 1개, 임효신 선수 동메달 1개로 좋은 성과를 거뒀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 배지인 선수는 "대회를 열심히 준비한 만큼 메달을 딸 수 있었던 것 같아 행복하다."며 "올해 남은 대회도 잘 준비해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장기적 자립 지원과 함께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보다 확대 진행하기 위해 지난 2019년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선수단을 창단했다. 창단 이후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2023 충주탄금호 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 참가해 총 14개 메달(금4, 은4, 동6)을 획득한 바 있다.

사진 왼쪽부터 조연희감독, 이봉희, 강현주, 강이성, 임효신, 배지인, 전숭보, 이승주, 한은지 선수
사진 왼쪽부터 조연희감독, 이봉희, 강현주, 강이성, 임효신, 배지인, 전숭보, 이승주, 한은지 선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