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렉스 모바일 신작 '천상비X소가주키우기', 국내 사전예약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회사 ㈜슈퍼플렉스(대표 김인권)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천상비X소가주키우기'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천상비X소가주키우기'는 무협과 방치형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 RPG로,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PC게임 '천상비'의 IP(지식 재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용자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멸문된 가문의 복수와 재건을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천상비의 특징인 '전직(변신)'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 전용 스킬 제공 및 외형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장착한 무기에 따라 고유 스킬 사용이 가능하며, 공격 유형에 따라 전투를 전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것 역시 게임의 재미 요소다.
특히,무협 장르임에도 캐릭터와 몬스터의 분위기를 귀여운 SD 캐릭터로 변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평가다.
이 게임의 사전예약은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 완료 시 '용린기 등급 무기 상자', '용린기 등급 동료 상자', '1만 은자', '1억 은전' 등 캐릭터 성장 및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천상비X소가주키우기 국내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