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자회사 코드독, 방치형 RPG ‘봉술사 키우기’ 출시

넵튠의 자회사인 코드독(대표 강율빈, 추유현)은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봉술사 키우기’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봉술사 키우기'는 이용자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모험에서 획득한 재화를 통해 봉술과 패시브, 액티브, 버프 등 다양한 기술을 강화하고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총 1750개의 일반 스테이지를 기반으로 골드 던전, 카우 던전, 각성 던전 등의 캐릭터 육성 및 재화 획득을 위한 특별 스테이지를 비롯해, 무한의 탑, 월드 보스, 레이드 던전 등 보스 공략 및 순위별 보상과 최대 10명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6종의 테마 던전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방치형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거래 시스템인 ‘봉술 마켓'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봉술마켓에서 게임 중 획득한 제련석, 던전티켓, 유물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다.

이 밖에도 봉술사 키우기는 봉, 목걸이, 반지 등 3가지로 구성된 장비 아이템과 랭킹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각 챕터마다 색다른 일러스트 배경과 총 34종의 몬스터가 출현 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코드독은 '봉술사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신규 접속 유저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인 보석 1만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드독 추유현 대표는 “그간 축적한 개발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게임을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로 이용자들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봉술사 키우기
봉술사 키우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