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맞이한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AGF2023 행사에서 팬들과 소통
국내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 ‘페이트 그랜드 오더’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자리가 AGF2023 행사장에 마련됐다.
넷마블은 이번 AGF2023에 참가해 ‘페이트 그랜드 오더’ 6주년 기념행사 위주로 부스를 꾸몄으며, 부스를 찾은 팬들에게 오리지널 포토카드, 미니 아크릴 스탠드 등 각종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넷마블이 준비한 부스는 서비스 초기부터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즐겨온 팬이라면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형태로 꾸며졌다.
부스 내부 벽면에 연도별로 주요 서비스 내용을 담은 영상이 준비됐으며, 외부에는 코스프레쇼 등을 진행하는 메인 무대와, 주요 캐릭터의 대형 아크릴 스탠드,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벽면 등이 배치돼,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6번째 생일을 다같이 축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재 넷마블이 ‘페이트 그랜드 오더’ 6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AGF2023 행사와 6주년 기념 이벤트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팬들의 호응을 더욱 더 뜨겁게 만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 ‘오오쿠보 루미’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하는 기념 방송이 진행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방송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생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