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와 하츠네 미쿠는 못참지, AGF2023에서 소통에 나선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12월 2일(토)~3일(일) 양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중인 AGF(Anime X Game Festival) 2023에서 3/4/5홀 C18 위치에 부스를 내고 참가하며 관람객들과 소통 행보를 시작했다.

AGF2023 관람객들과 소통에 나선 세가퍼블리싱코리아
AGF2023 관람객들과 소통에 나선 세가퍼블리싱코리아

AGF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메인으로 폭넓은 콘텐츠를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종합 이벤트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해당 행사에서 '페르소나5 택티카', '페르소나3 리로드', '소닉 슈퍼스타즈',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Granblue Fantasy: Relink', 'Samba de Amigo: 즐거운 파티' 등 총 6개 타이틀의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국내 최초 시연 타이틀들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 시연 타이틀들을 선보였다

특히 아직 발매되지 않은 '페르소나3 리로드',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Granblue Fantasy: Relink'는 국내 최초로 일반 이용자들에게 시연 기회가 제공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각 타이틀을 체험한 관람객에게는 해당 타이틀과 관련한 다양한 관련 굿즈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통해 게임 시연을 포함한 3가지의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으로 PlayStation®5 및 Nintendo Switch™(OLED 모델)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하츠네 미쿠 부스
하츠네 미쿠 부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하츠네 미쿠 한정 넨드로이드
하츠네 미쿠 한정 넨드로이드

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맞은 편에는 '하츠네 미쿠' 전용 부스가 꾸려졌다. 이 부스에서는 한정판 '하츠네 미쿠' 넨드로이드 피규어가 판매되어 큰 인기를 얻었으며, '하츠네 미쿠' 게임 시연, 악곡 챌린지, 카드 뽑기 챌린지 등 흥미로운 도전 과제가 주어져 호평을 받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