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하이츠’와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와 ‘하이츠 스토어(HIGHTS STORE)’의 협업을 통해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오늘(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인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게임 속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DLC(확장 콘텐츠) ‘브이 익스텐션 4(V EXTENSION 4)’ 타이틀 곡 ‘다이 인(DIE IN)’과 '브이 익스텐션 5(V EXTENSION 5)' 타이틀 곡 '글로리 맥스(glory Max)' 영상 속 캐릭터가 착용한 코치 자켓부터 스타디움 자켓,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포함해 신규 ‘아크릴 스탠드’, ‘미니 인형 키링’, ‘밀크 글래스’ 등 다양한 굿즈들도 함께 판매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에서 3일 동안 진행된다.
여기에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굿즈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은 디제이맥스 컨셉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매 수량에 따라 포토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둘째 날인 16일부터 양일간 디제이맥스 PD ‘백스터(BEXTER)’와 일러스트레이터 ‘마모.씨(Mamo.C)’의 사인회가 열린다.
또, 현장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용자들은 프리 오더 방식으로 제품을 미리 예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