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특징 제대로 살린다"... 슈퍼박스, 방치형 RPG ‘히어로 원정대’ 출시
슈퍼박스(대표 조형우)는 디제너레이션엑스(대표 정재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히어로 원정대’를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히어로 원정대’는 가장 캐주얼하고 쉬운 방치형 RPG를 목표로 삼은 신작이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패턴’, ‘성장의 재미’ 등을 강조하는 방치형 게임의 특징을 살려 게임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콘셉트의 28종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히어로’, ‘장비’, ‘전술’ 등의 세트 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슈퍼박스 조형우 대표는 “히어로 원정대의 글로벌 론칭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히어로 원정대는 다양한 컬렉션 요소들로 수집 본연의 재미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마을 발전과 여러 도전 과제들로 성장 체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방치형 RPG 장점을 도입하면서 해당 장르를 경험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슈퍼박스는 ‘히어로 원정대’ 출시를 기념하여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0,000 다이아, 일정 스테이지 돌파 시 1,000 히어로 소환 재화 등 인 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