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특징 제대로 살린다"... 슈퍼박스, 방치형 RPG ‘히어로 원정대’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슈퍼박스(대표 조형우)는 디제너레이션엑스(대표 정재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히어로 원정대’를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히어로 원정대
히어로 원정대

‘히어로 원정대’는 가장 캐주얼하고 쉬운 방치형 RPG를 목표로 삼은 신작이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패턴’, ‘성장의 재미’ 등을 강조하는 방치형 게임의 특징을 살려 게임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콘셉트의 28종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히어로’, ‘장비’, ‘전술’ 등의 세트 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히어로 원정대
히어로 원정대
히어로 원정대
히어로 원정대

슈퍼박스 조형우 대표는 “히어로 원정대의 글로벌 론칭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히어로 원정대는 다양한 컬렉션 요소들로 수집 본연의 재미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마을 발전과 여러 도전 과제들로 성장 체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방치형 RPG 장점을 도입하면서 해당 장르를 경험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슈퍼박스는 ‘히어로 원정대’ 출시를 기념하여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0,000 다이아, 일정 스테이지 돌파 시 1,000 히어로 소환 재화 등 인 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선물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