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설맞아 자사 게임 3종에 이벤트 마련

해긴(대표 이영일)은 민족 대명절을 맞이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에서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는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해 카이아섬 광장에 2024년 갑진년(甲辰年) 맞이 포토존을 광장에 배치하고, 청룡 테마 가구 및 코스튬 업데이트를 오는 7일 진행한다.

플레이투게더 카이아섬 바다 ’거대한 청룡' 등장
플레이투게더 카이아섬 바다 ’거대한 청룡' 등장

더불어 카이아섬 바다에는 신비로운 청룡 대왕 물고기가 추가됐다. ‘거대한 청룡’은 바다와 휴양지의 특별한 장소에서만 발견되며, 낚시를 통해 행운의 용을 직접 낚을 수도 있다.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서는 오는 7일부터 7일간 총 100개의 일반 모집권을 선물한다. 선물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일 10개씩 획득 가능하며, 이벤트 시작일(7일)과 설날10일), 이벤트 마지막 날(13일)에는 20개의 일반 모집권이 제공된다.

데미안 전기 갑진년 새해 이미지
데미안 전기 갑진년 새해 이미지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는 8일부터 10일까지 1vs1 매치 골드 버프를 2배로 적용하고, 게임 접속 시 패배실드2, 에픽 상자, 추가 옵션 변경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일부터 17일까지 챌린지 보석 등장 확률이 최소 88%에서 최대 100%까지 상향되며,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홈런 클래시'의 대표 미녀 타자 줄리아, 빅토리아, 메리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도 13일부터 20일까지 연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